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크 사 드스 테 인 리 스 강관가격과 관련된 요인은 무엇입니까?

릴리스 시간: 2023-05-17 16:43:56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그 자체 의 많은 장점 때문에 현재 시장 에서 매우 환 영 받 는 재료 가 되 었 다.오늘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설치 기술 에 대해 자세히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GBT - 대체 GBT - 대체 GB - )슬 레이 그 르,양 방향 제품 설명: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 에 달 할 수 있다.검사: 압착 이 완 료 된 후 전용 게이지 로 압착 사 이 즈 를 검사 합 니 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마 씨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만 드 는 내식 성 부족 과 취약 성 이 너무 커서 발전 한 것 이다.기본 성분 은 Crl %, Ni% 를 - 강 으로 약칭 한다.합 탄 량 이 .% 미 만으로 Cr, Ni 배합 을 이용 해 단상 오 스 테 나이트 조직 을 확보 한 것 이 특징 이다.


크 사 드스 테 인 리 스 강관가격과 관련된 요인은 무엇입니까?



Ti, Nb 등 안정 적 인 탄화물 (TiC 또는 NbC) 을 형성 할 수 있 는 원 소 를 넣 어 정계 에서 CrC 가 석출 되 지 않도록 하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을 막 을 수 있다. 깊 게 당기 면 변형 이 큰 구역 표면 에 도 작은 검 은 점 과 RI 고 모방 DGING 이 나타 나 는데 이 는 BQ 속성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모델 & mdash;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 ldquo 이다.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 C 이 고 F (가공 하기 쉬 운 형) 도 있 습 니 다.추천 컨설팅전형 적 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l 형, Cr 형 과 Cr 형 이 있다.모델 & mdash;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강 종 은 식품 산업 과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해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더 좋 은 항 염화 물 부식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 ldquo 도 한다.선박 용 강철 & rdquo;사용 하 다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보통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전체 강재 총량 의 %,크 사 드9cr 18 스 테 인 리 스 강판,크 사 드s30815 스 테 인 리 스 강판, %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 특히 석유 시추, 제련 에 있어 서 는.


크 사 드스 테 인 리 스 강관가격과 관련된 요인은 무엇입니까?



콘크리트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실험 빙 하 재 는 추 운 지역 의 해양 평 이다.제일 싸다,응력 처리 하 다.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 ℃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안정 화 된 원소 인 Ti,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초 저 탄소 와 Ti,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 ℃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텅스텐 극 은 가스 노즐 에서 튀 어 나 온 길이 로 ~ mm 가 좋 으 며, 각 용접 등 차폐 성 이 떨 어 지 는 곳 은 ~ mm, 슬롯 깊이 는 ~ mm,크 사 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공장, 노즐 에서 작업 까지 의 거 리 는 보통 mm 를 넘 지 않 는 다.개선 시 냉동 관련 공사 에 활용 할 가능성 이 있다.최근 에는 SUSLX (Cr - Ti, Nb - LC) 와 SUSL (등 냉동 케이스 에 사용 되 고 있다.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Cr - Ni - LC) 과 SUSL 에 투입 된다.(Cr - Ni - mo - LC)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가지 고 있 음 을 보 여 준다. 단, 페라이트 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크 사 드,;-M 이 바 뀌 어 철자 성 이 생기 므 로 사용 할 때 (예 를 들 어 계기 부품 에서) 고려 해 야 한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 페라이트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바탕 으로 Cr 함량 을 적당 하 게 증가 하고 Ni 함량 을 감소 하 며 재 용해 처리 와 결합 하여 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오 스 테 나이트 와 페라이트 가 있 는 쌍 상 조직 ( ~ % & amp; Delta; - 페라이트 포함)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얻 을 수 있 으 며, 전형 적 인 철 강 번 호 는 CrNiTi, CrNiTi, OCrNiMoti 등 이 있다.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비교적 좋 은 용접 성 을 가지 고 용접 후 열 처 리 를 필요 로 하지 않 으 며 수정의 부식, 응력 부식 경향 도 비교적 작다.그러나 Cr 함유량 이 높 기 때문에 & sigma 가 형성 되 기 쉽다.상, 사용 시 주의해 야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왜 부식 되 지 않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모든 금속 은 대기 중의 산소 와 반응 하여 표면 에 산화 막 을 형성한다.불 행 히 도 일반 탄소강 에 형 성 된 산화철 은 계속 산화 되 어 녹 의 부식 을 계속 확대 시 켜 구멍 을 만 들 었 다.페인트 나 산화 에 강 한 금속 (예 를 들 어 아연, 니켈, 크롬) 을 이용 하여 전기 도금 을 하여 탄소강 표면 을 확보 할 수 있 지만, 사람들 이 알 고 있 는 것 처럼 이런 보 호 는 단지 하나의 박막 일 뿐이다.보호층 이 덮 이면 아래 의 강철 은 녹이 슬 기 시작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