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크 리 스 틴 햄1000kva 전력 건식 변압기제조사

릴리스 시간: 2023-05-11 19:14:15

공중재 시험 운행,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입력, 출력 삼상 전원선은 변압기 접선판 모선조 색조 노란색, 녹색, 빨간색에 따라 각각 A상, B상, C상을 받아야 한다. 영선은 변압기 압축기 중성화 영선과 연결되고 접지선, 변압기 케이스와 변압기점은 서로 연결해야 한다.평소에 사람들이 말하는 지선과 영선은 모두 변압기 중성선으로 끌어낸 것이다.(예를 들어 변압기 상자는 케이스 지선 표시와 일치하여 서로 연결해야 한다).입력과 출력선을 검사하여 적절하고 정확하며 틀림없음을 확정하다.크 리 스 틴 햄,우리나라에서는 변압기가 SSSS 등 여러 계열 제품의 대체 전 과정을 거친 것으로 파악됐다.일찍이 년대 중후반에 중국 부서에서 S 시리즈의 무소모 배전 변압기를 선택하여 전국 각지의 범주에서 그때 전력망에서 작동했던 JB-과 JB-규범화된 고소모 변압기를 대체했다.에서 점차적으로 전국 각지에서 도시 전기망 개조를 실시하고 S 시리즈 제품의 배전 변압기로 S 시리즈를 대체했다.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도시망,집류연배 별장 감진 해결,크 리 스 틴 햄전력국 변압기, 집류연배 별장 연접 해결.설비의 저압 모선 배출 전선 슬롯 구리 배열에 대해 전자 감응 소음 진동은 별장을 연결하여 건축 구조로 전달할 수 있으며 소음 감소 해결 핵심은 반드시 그것을 구리 연결로 바꾸어야 한다.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과 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 기둥 위의 변대는 안정적이고 튼튼해야 하며 허리 난간은 &Phi를 선택한다.mm의 아연도금선은 바퀴 위를 감고 쌍수이다. 철사는 연결 헤드가 있어서는 안 되고 감은 후에는 꽉 조여야 하며 허리의 거리와 통전의 일부분은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크 리 스 틴 햄1000kva 전력 건식 변압기제조사



자연히 만약에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났다면 당황하지 마세요. 저는 상기 방식을 효과적으로 정리하기만 하면 손해는 더욱 낮은 수준으로 떨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 위에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전 과정에서 특별히 주의해야 할 일반적인 과정과 절차가 있습니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났을 때 이성적으로 유침식 변압기를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하세요.변압기 검사 터치법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재무 부,출하할 때 생산 가공이 매끄럽지 않고 밀봉이 좋지 않으며 유변식 변전기는 일정 시간 밀봉한 후에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한다.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 점화,크 리 스 틴 햄전력 변압기 순위,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유입식 변압기


크 리 스 틴 햄1000kva 전력 건식 변압기제조사



사용 장소에서 볼 때 건식 변압기는 대부분 필수 &ldquo에 응용된다.방화 폭발 방지형 ”장소는 일반적으로 대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다.유침식 변압기는 &ldquo 때문에;의외의 사고가 발생하다”이후에 기름이 새거나 누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화재 사고를 일으키는 다수의 응용 장소는 대, 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선택하기 쉽다.어디 있어 요비상시 의 소리우선, 건식 변압기는 내습성이 강하지만 일반적으로 개방식 구조이기 때문에 습기를 받기 쉽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생산하여 제조한 건식 변압기는 절연층 수준이 비교적 낮다(저연소 등급)따라서 건식 변압기는 공기습도 % 이하에서 운행해야만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얻을 수 있다. 건식 변압기도 장기적으로 운행을 정지하는 것을 방지하여 비교적 심각한 습기를 방지해야 한다. 접지저항치가 /V(운행작업전압)보다 적을 때 변전기가 비교적 엄격하게 습기를 받으면 시험운행을 중지해야 한다.기름이 다 배출된 후, 즉 탈하역식 기름 덮개 상단 자동차 오일 탱크의 모든 지각 볼트는 천근의 지붕을 매고, 크레인은 자주 사용하는 귀장식이나 볼트에 있으며, 필요할 때 인적자원 견인대를 가이드용으로 해야 한다.크 리 스 틴 햄,크 리 스 틴 햄박스 변압기 가격,사용 장소에서 볼 때 건식 변압기는 대부분 필수 &ldquo에 응용된다.방화, 폭발 방지형 ”장소는 일반적으로 대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다.유침식 변압기는 &ldquo 때문에;의외의 사고가 발생하다”이후에 기름이 새거나 누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화재 사고를 일으키는 다수의 응용 장소는 대, 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선택하기 쉽다.자연히 만약에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났다면 당황하지 마세요. 저는 상기 방식을 효과적으로 정리하기만 하면 손해는 더욱 낮은 수준으로 떨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 위에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전 과정에서 특별히 주의해야 할 일반적인 과정과 절차가 있습니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났을 때 이성적으로 유침식 변압기를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하세요.프랑스 디스크 표면의 높낮이가 평평하지 않아서 볼트를 꽉 조이면 벗겨지고 설치 가공 공정이 잘못되어 볼트를 꽉 조이는 것이 좋지 않아 기름이 새게 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