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자비 도 비치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사각 관개발 에 전념 하 다

릴리스 시간: 2023-01-26 03:25:07

: 네모 난 관 이 금속 을 밀 폐 된 간단 한 안에 두 고 끝 에 압력 을 가해 금속 을 규정된 구멍 에서 짜 내 서 같은 모양 과 사이즈 의 완제품 을 가공 하 는 것 이다. 주로 비철금속 재료 의 네모 난 관 검 은 금속, 강 과 비철금속 을 생산 하 는 데 사용 된다. 강의 분 류 를 소개 하기 전에 먼저 검 은 금속 네모 난 관 강 과 비철금속 의 기본 개념 을 간략하게 소개 한다.방 관 은 경제가 신속히 발전 하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합 니 다. 방 관 의 역할 이 다 르 고 그 특징 도 다 릅 니 다. 방 관 은 엄격 한 기준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방 관 의 용접 과정 과 장점 이 많 습 니 다. 아래 에 제 가 여러분 에 게 아래 관 의 용접 과정 과 장점 을 알려 드 리 겠 습 니 다.자비 도 비치,여러분 은 방 관 이 발전 하 는 과정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QB 방 관 공장 이 기술 차원 에서 계속 확대 되 어 현재 의 방 관 이 더욱 광범 위 하 게 발전 하 는 것 을 실 감 할 수 있 습 니 다.석유 분해 용 방관 (GB - ) 은 석유 정제 소 에 적용 되 는 난로 관, 열 교환기 와 파이프 방관 이다.마 틴.,방 관 은 경제가 신속히 발전 하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합 니 다. 방 관 의 역할 이 다 르 고 그 특징 도 다 릅 니 다. 방 관 은 엄격 한 기준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방 관 의 용접 과정 과 장점 이 많 습 니 다. 아래 에 제 가 여러분 에 게 아래 관 의 용접 과정 과 장점 을 알려 드 리 겠 습 니 다.냉 철 관, 관 등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관 처럼 자동 정밀 관 정밀 관 압연 관 기계 장치 에서 생산 되 고 옹 골 진 관 반제품 을 거 쳐 표면 결함 을 제거 하 는 데 필요 한 길 이 를 자 르 고 반제품 천공 단 부 면 에 마음 을 고정 시 킨 다음 에 가열 화로 로 보 내 어 천공 기 에 구멍 을 뚫 는 동시에 끊임없이 회전 하고 전진 하 며 압연 롤러 와 꼭대기 의 역할 을 한다.반제품 내부 에 점차적으로 공 강 을 형성 하여 모관 이 라 고 부 르 고 자동 압연기 에 보 내 서 계속 압연 한 후에 평균 기 계 를 거 쳐 모두 벽 이 두 껍 고 지름 기 를 거 쳐 규격 요구 에 달 했다. 연속 식 압연 관 기계 팀 은 열 간 압연 무 틈 강관 을 생산 하 는 것 이 비교적 선진 적 이다. 만약 에 사이즈 가 더욱 작고 품질 이 좋 은 무 틈 관 을 얻 으 려 면반드시 냉 간 압연 냉 간 압연 또는 이들 이 연 결 된 냉 간 압연 은 보통 롤러 식 압연기 에서 진행 되 어야 한다. 이음매 없 는 관 은 단면 원통 조 와 움 직 이지 않 는 원추형 꼭대기 로 구 성 된 링 구멍 형 에서 압연 되 고 냉 간 추출 은 보통 단일 체인 식 또는 더 블 체인 식 냉 방기 에서 진행 되 며 법 은 곧 가열 한 반제품 을 밀 폐 된 원통 내 천공 봉 과 레버 운동 에 놓 아야 한다.작은 구멍 에서 부품 을 짜 내 면 지름 이 비교적 작은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건축 자재 업계 에서 각종 관 재 의 전개 상황 이 다 르 기 때문에 자체 의 특성 이 다 르 기 때문에 관 재 간 에 도 일정한 거리 가 존재 한다.방 관,자비 도 비치아연 도금 이 형 방관,자비 도 비치dn 20 아연 도금 용접 관, 즉 이렇게 건축 자재 업계 의 많은 관 재 중의 종이 다.대강 처리 이후 에 구 성 된 것 으로 강관 의 각종 특성 에 대한 수 요 는 모두 가 알 고 있 지만 건축 자재 업계 에서 각종 관 재 의 전개 상황 이 다 르 기 때문에 자체 의 특성 이 다 르 기 때문에 관 재 간 에 도 일정한 거리 가 존재 한다.방 관, 열 교환기 와 파이프 방관 이다.


자비 도 비치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사각 관개발 에 전념 하 다



종합 분류 일반 강 a. 탄소 구조 강: (a) Q (b) Q (B);(c) Q( C);(d) Q( B);(e) Q.가열로 의 형식 은 여러 가지 가 있 지만 주로 고리 형 가열로 를 사용한다.이런 가열 로 는 링 모양 의 용광로 바닥 을 가지 고 있 는데 그것 은 천천히 돌아 갈 수 있 고 반제품 은 입구 에서 용광로 바닥 의 지름 방향 을 따라 넣 을 수 있 으 며 회전 해서 출구 에 사용 하 는 것 은 규정된 온도 의 종 로 를 가열 하고 평균 적 으로 가열 할 수 있다.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의 생산 과정 이 비교적 느 리 고 가열 작업 은 특히 인내심 이 필요 하 다.가열 작업 이 규범 에 맞지 않 으 면 반제품 내부 표면 이나 표면 에 균열, 접 기 및 편심 등 이 생기 면 폐품, 불량품 만 나 오기 때문이다.이 시기 에는 압연 관 기술 이 아직 성숙 하지 않다.고객 이 제일이다.,자비 도 비치100 아연 도금 사각 관,QB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피로 가 드 문 것 은 QB 방관 부 씨 각도 (HB), 낙 씨 각도 (HR HR HRC) 와 위 씨 각도 (HV) 등 이다.각 도 는 금속 자료 의 연경 수준 을 가늠 하 는 시계 바늘 이다.현재 생 년 동안 내 정 된 각 도 는 각도 법 을 사용 하지 않 는 다. 그것 은 일정한 외형 의 압 두 로 정 해진 부하 에서 테스트 되 고 있 는 금속 자료 표면 으로 피 수준 에 따라 그 각도 치 를 내 정 하 는 것 이다.방 관 은 냉 당 할 때 보 강 재 료 를 구 매 하기 쉽다. 보 강 재 료 는 급 探 伤 처 리 를 거 쳐 강재 의 밀도 가 비교적 좋 기 때문에 냉 당 과 온 도 를 올 린 후에 쉽게 이 루어 진다. 강 재 를 상온 에서 냉 당 하여 소성 변형 을 일 으 켜 굴복 강 도 를 높 인 다. 이 과정 을 냉 당 강화 라 고 한다.사각 관 처럼 요구 가 높 은 제품 부품 에 사용 되 며 좋 은 제멋대로 와 강 도 를 가지 고 있 으 며, 냉 당 후 표면 이 비교적 냉 당 원리 가 좋다.녹 제거: 이것 은 아연 도금 파이프 와 부품 등 코팅 하기 전의 중요 한 공정 으로 아연 도금 파이프 의 품질의 관건 이다.녹 을 철저히 제거 하면 녹 방지 페인트 의 부 착 력 을 높 여 아연 도금 방관 의 사용 수명 을 연장 시 킬 수 있다.


자비 도 비치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사각 관개발 에 전념 하 다



방관 제품 은 방관 이 공심 사각형 의 단면 경 형 박 벽 강관 이라는 것 을 설명 하 는데 강철 냉 곡 형 재 라 고도 부른다.Q 열 간 압연 또는 냉 간 압연 대강 또는 롤 보드 를 모 재 로 냉 간 구 부 림 가공 을 거 쳐 성형 한 후 고주파 용접 을 거 쳐 만 든 사각형 단면 형상 사이즈 의 형강 이다.열 간 압연 특 방 관 은 벽의 두께 가 두 꺼 워 지 는 것 을 제외 하고 각 부의 사이즈 와 변 부의 평직 도 는 모두 저항 용접 냉각 성형 방 관 의 수준 을 초과 한다.종합 역학의 성능 이 좋 고 용접 성, 냉, 열 가공 성능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모두 좋 으 며 양호 한 저온 강인성 을 가진다.신용 서비스.,QB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적진 강인성 뒤에서 논의 되 는 강도, 소성,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지침 이다.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QB 방관 의 통상 납품 길 이 는 mm - mm 로 mm 와 mm 가 많다.QB 방관 은 mm 이하 의 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을 인도 할 수 있 고 인터페이스 관 형식 으로 도 인도 할 수 있 으 나 수요 자 는 사용 할 때 인터페이스 관 을 절제 해 야 한다.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품 량 의 % 를 초과 하지 않 고 이론 적 무게 가 kgm 이상 인 QB 방관 에 대해 총 납 품 량 의 % 방관 QB 방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mm 이상 이 어야 하 며 총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 보다 크 면 안 된다.두 번 째 는 상대방 관 의 표면 을 세척 하 는 것 입 니 다. 상대방 관 을 세척 할 때 용매 나 유제 로 표면 을 세척 해 야 합 니 다.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으로 납품 하 는 것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기름 을 제거 하고 먼지 를 제거 하 는 역할 을 한다. 이 는 방관 표면의 기름 과 먼지 를 제거 하 는 데 만 적합 하기 때문에 녹 과 산화 피 를 제거 할 수 없 기 때문에 생산 에 있어 서 는 보조 수단 으로 만 사용 할 수 있다.자비 도 비치,지질 시추 용 강관 (YB - 은 지질 부문 에서 암 심 시추 에 사용 할 수 있 는 강관 으로 용도 에 따라 드릴 로드, 다이아몬드, 암 심 관, 배관 과 침전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 관 (GBT - ) 은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든 열 간 압연 (짜 고 확대) 과 냉 간 뽑 기 (압연) 사각 관 이다.점 용접, 용접 커 브 푸 시 과정 에서 얇 아 지기 때문에 이런 상황 에서 공장 은 두 꺼 운 관 재 를 많이 사용한다.만약 얇 은 원 료 를 사용한다 면 생산 된 것 은 틀림없이 불합격 일 것 이다.이런 상황 에서 실 정도 얇 아 지고 기술 이 좋 지 않 거나 당 겨 진 관 재 를 사용 하면 두께 가 기준 보다 현저히 낮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