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나 호 드유입식 변압기 기초문제에 대한 대응

릴리스 시간: 2022-11-30 10:26:34

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과 절차건식 변압기 공장나 호 드,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운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재정부, 국가공신부와 발전위원회는 일찍이 년에 을 공동으로 발표하여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에 대해 위안-위안/KVA의 보조금을 지급했다.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벤 나비,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표치법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파의 전 과정을 계산하는 상황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조를 여러 개의 모듈로 구분하고 그의 각 모듈은 하나의 등가의 회로로 대체한다. 그의 전원 회로는 하나의 전감과 세로 용량, 대지용량 또는 회전조 간의 용량을 포함한다.그들 각 모듈의 감지 사이에 상호감지기가 존재하고 체인형 인터넷을 수집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등가 전원 회로로 삼아 얻은 결론의 정밀도는 현실 프로젝트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


나 호 드유입식 변압기 기초문제에 대한 대응



유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실리콘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하고 유식 변압기는 도자기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한다.변압기 제조업체는 온도 디스플레이 설비: 예매부품이 저압 링에 있는 Pt온도센서에 따라 온도 변환치를 측정하여 각 링의 온도(삼상안전순검 및zui대치 표시,나 호 드전력 변압기 모형,나 호 드2200 유침 변압기,나 호 드변압기 국망, 역사시간 기록이 가능한zui고온도)를 즉시 표시하고 zui고온도를 MA 아날로그량으로 출력할 수 있다. 만약에 먼 곳에 가려면(간격은 M 전자계산기, 전자계산기 플러그, 스마트 변송기 개, 변압기 대를 별도로 측정할 수 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초온 경보, 스위치도 Pt 열 민감 저항기 저항기 데이터 신호 자세로 온도 유지 보수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안정성을 한층 높일 수 있다.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선 중간의 전장에서 케이블의 대부분은 권선 중간의 절연통(판)과 비슷하며, 즉 전장의 단선 분량이 크지 않다.관리 하 다.,전력 변압기는 제로 라인이 있어 작업 중의 설비와 연락한다. 서버가 운행 중에 형성된 전압은 케이블과 함께 전력 변압기를 보내기 때문에 전력 변압기는 전기 사용량 기계 설비에 운송을 전개할 수 있다.실제 전력 변압기의 영선은 어떻게 됩니까?다음에 저희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은 매우 절차가 있고 반드시 기술성을 일정한 기둥으로 해야 한다. 그래야만 건식 변압기의 성능이 더욱 안정적일 수 있다.보편적인 건식 변압기의 제조 공정과 절차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복세람 원자재로 접착을 전개하여 연결 헤드에 전체적인 기름이 새는 상황을 매우 큰 조종을 할 수 있다.만약 실제 조작이 간편하다면 이와 동시에 금속재료의 외피를 접착하여 누출 관리를 할 수 있다.


나 호 드유입식 변압기 기초문제에 대한 대응



()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품질 개선,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운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재정부, 국가공신부와 발전위원회는 일찍이 년에 을 공동으로 발표하여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에 대해 위안-위안/KVA의 보조금을 지급했다.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나 호 드,접지장치 필름의 감진은 접지장치 구리 필름과 건식 변압기 중간의 고정된 부동 경화 연결을 수정한다. 건식 변압기의 원래 진동은 기어가 진동을 콘크리트 속 금속으로 전송하고 저주파 소음을 초래하기 때문에 반드시 유연성 연결을 만들어야 한다.() 지면에 설치된 건식 변압기 변대돈의 높이는 보통 .m이고 그 주위에는 m보다 적지 않은 난간을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