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제 몬 던6 인치 아연 도금 사각 관어떤 기능 들 이 있 을까요?

릴리스 시간: 2022-11-30 03:56:49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 관 (GBT - ) 은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든 열 간 압연 (짜 고 확대) 과 냉 간 뽑 기 (압연) 사각 관 이다.모두 가 잘 알 고 있 기 때문에 방 관 의 질 이 좋 고 나 쁨 은 건축 업계 의 발전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것 이다. 만약 에 방 관 의 사용 수명 을 더 길 게 할 수 있다 면?여기 서 우 리 는 방 관 생산 업 체 의 인원 에 게 지 시 를 청 하고 교묘 하 게 방 관 수명 의 연장 을 달성 하여 방 관 이 우리 생활 에 더욱 큰 도움 을 줄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제 몬 던,제 몬 던아연 도금 방관 매 톤 가격,제 몬 던dn 150 아연 도금 사각 관,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경도 계 로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견본 표면 을 측정 한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재료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경도 시험 은 재료 역학 성능 시험 에서 간단 하고 신속 하 며 실시 하기 쉽다.경도 시험 은 비 성 적 이 며 재료 경도 값 과 인장 강도 값 사이 에는 비슷 한 환산 관계 가 있다.재료 의 경도 수 치 를 인장 강도 로 환산 할 수 있다 는 점 은 매우 실 용적 인 의 미 를 가진다.점 용접, 용접 커 브 푸 시 과정 에서 얇 아 지기 때문에 이런 상황 에서 공장 은 두 꺼 운 관 재 를 많이 사용한다.만약 얇 은 원 료 를 사용한다 면 생산 된 것 은 틀림없이 불합격 일 것 이다.이런 상황 에서 실 정도 얇 아 지고 기술 이 좋 지 않 거나 당 겨 진 관 재 를 사용 하면 두께 가 기준 보다 현저히 낮다.시 빈 엘 카 무,석유 시추 관 (YB - 은 석유 시추 양 끝 에 두 꺼 운 것 을 넣 거나 두 꺼 운 것 을 넣 는 사각 관 이다. 강관 은 차 사 와 차 사 를 나 누 지 않 는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차 사 는 연결 되 어 있 고, 차 사 는 용접 을 하지 않 는 것 은 공구 와 연결 되 어 있다.유동 코어 로드 연결 방 관 기술 이 점차 성숙 해 지 는 시기.아연 층 두께: 냉 아연 도금 방관 과 열 아연 도금 방관 은 아연 도금 작업 에서 큰 차이 가 있다.냉 아연 도금 사각 관 의 모서리 부위 가 쉽게 생 긴 다 & ldquo;전기 연소 & rdquo;이 부 위 는 색깔 이 어 둡 고 아연 층 이 비교적 두껍다.각 부위 에 서 는 전류 사각 이 형성 되 기 쉬 우 며, 이 부위 의 아연 층 은 비교적 얇 고, 냉 아연 도금 방관 에는 아연 층 이 붙 어 있다.냉 아연 도금 방 관 은 전체적으로 아연 종, 덩어리 등 현상 이 없 지만 전체적인 아연 층 이 비교적 얇 고 외 벽 아연 층 의 두 께 는 & mu 이다.m-μm.열 아연 도금 방 관 과 외 벽 은 모두 아연 층 이 붙 어 있 고 수문 과 약간의 아연 종 이 있 을 수 있 으 나 전체적인 아연 층 이 비교적 두 껍 고 방 관 내외 벽 아연 층 의 두 께 는 & mu 이다.m 이상.QB 방관 의 성질!


제 몬 던6 인치 아연 도금 사각 관어떤 기능 들 이 있 을까요?



방관 제품 은 방관 이 공심 사각형 의 단면 경 형 박 벽 강관 이라는 것 을 설명 하 는데 강철 냉 곡 형 재 라 고도 부른다.Q 열 간 압연 또는 냉 간 압연 대강 또는 롤 보드 를 모 재 로 냉 간 구 부 림 가공 을 거 쳐 성형 한 후 고주파 용접 을 거 쳐 만 든 사각형 단면 형상 사이즈 의 형강 이다.열 간 압연 특 방 관 은 벽의 두께 가 두 꺼 워 지 는 것 을 제외 하고 각 부의 사이즈 와 변 부의 평직 도 는 모두 저항 용접 냉각 성형 방 관 의 수준 을 초과 한다.종합 역학의 성능 이 좋 고 용접 성, 냉, 열 가공 성능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모두 좋 으 며 양호 한 저온 강인성 을 가진다.사각 관 의 절단 면 은 진짜 원 을 유지 하고 절단 선 은 사각 관 축 심 과 직각 을 이 루어 야 한다.너무 세 게 자 르 는 것 은 사각 관 을 납작 하거나 타원 으로 자 르 는 원인 이 므 로 적당 한 힘 으로 사각 관 을 잘라 야 한다.방 관 은 건설 과 실현 화 에 없어 서 는 안 될 중요 한 물자 로 응용 이 광범 위 하고 품종 이 다양 하 다. 단면 모양 에 따라 방 관 처럼 형 재, 판 재, 관 재 와 금속 제품 으로 나 뉘 는데 방 관 의 생산, 주문 공급 과 경영 관 리 를 잘 하기 위해 중 궤, 경 궤, 대형 형 강, 중형 강, 소형 강 방 관 냉 곡 으로 나 뉜 다.형강, 양질 의 형강,제 몬 던20 열 아연 도금 관, 선재, 중 후 강판, 얇 은 강판, 대강, 이음매 없 는 강관 방관, 용접 강관, 금속 제품 등 품종.견적서,그 중에서 QB 방관 은 다음 과 같이 나 뉜 다. (a) 공예 에 따라 & mdash; —아크 용접 사각 관, 저항 용접 사각 관 (고주파, 저주파), 가스 용접 사각 관, 용광로 용접 사각 관 (b) 은 용접 틈새 에 따라 & mdash; —직선 용접 사각 관, 나선형 용접두 번 째 는 상대방 관 이 산세척 을 하 는데 상대방 관 이 산세척 을 할 때 화학 과 전해 두 가 지 를 사용 하 는데 이 두 가 지 는 방관 관 의 산화 피 를 제거 할 수 있다.단면 용접 선 만 있 는 것 은 중부 부터 세그먼트 용접 을 사용 합 니 다. 즉, 첫 번 째 용접 선 은 세그먼트 아크 에 있 습 니 다.


제 몬 던6 인치 아연 도금 사각 관어떤 기능 들 이 있 을까요?



시대 의 발전 과 과학 기술 의 발전 에 따라 방 관 의 응용 분 야 는 광범 위 하 게 나 뉘 었 다. 주요 분 야 는 건축 업계 이 고 환경 과 날씨의 영향 을 받 아 장시간 동안 방 관 을 사용 하면 녹이 슬 는 상황 이 발생 할 수 있다. 방 관 의 녹 내성 을 어떻게 향상 시 키 는 지, 녹 내성 이 어떤 것 이 있 는 지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다.분석 하 다.,유압 화기애애 실린더 용 정밀 내경 사각 관 (GB - 은 유압 화기애애 실린더 용 정밀 내경 사 이 즈 를 가 진 냉 간 또는 냉 간 압연 정밀 사각 관 이다.저압 수송 용 나선형 파이프 (석유 부 표준), 표준 번 호 는 SYT - 이다.대표 소 재 는 QBQB 등 탄소강 소재 입 니 다.주로 저압 수송 수, 석유, 난방 등 파이프 에 쓰 인 다.생철 은 철광석 을 용광로 에 넣 고 제련 하여 만 든 제품 으로 주로 제강 과 주물 을 만 드 는 데 쓰 인 다.주조 생철 을 용광로 에 넣 으 면 주철 (액상) 을 얻 고 액상 주철 을 주물 방관 으로 주조 하 는데 이런 주철 을 주철 부품 이 라 고 한다.제 몬 던,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등 물자, 성실 경영 에 종사 하고 있 습 니 다. 전화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페인트 는 시효 성 물자 에 속 하기 때문에 재고 의 축적 은 기한 이 지나 면 효력 을 잃 기 쉬 우 므 로 페인트 를 사용 하기 전에 반드시 주요 지 표를 재검사 해 야 하 며 그 결 과 는 표준 에 부합 되 어야 사용 할 수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