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농 형 나무 상자실내 유침식 변압기 설치 요구조직 강화 기능

릴리스 시간: 2022-09-05 20:25:42

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농 형 나무 상자,농 형 나무 상자변압기 전압,최근 몇 년 동안의 발전 추세를 거쳐 현 단계에 중국 변압기 업계의 전체 수준은 기본적으로 국제적인 수준을 달성했고 품질 수준은 해외 상품과 다름없다.rdquo;중국 가전제품 업계 협회 변압기 연합회 관계자가 말했다.건식 변압기 회사아름 다운 물.,그 중에서 절연층 재료의 성능과 주요 용도, 각종 절연층 부품, 해결 기법과 품질 기준 각종 방식의 전자 코일의 코일 감지 기법, 전자 코일 전체 세트 복용 기법과 품질 기준;철산소 코어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 철칩의 절단 작업, 철심 중첩 작업과 품질 기준, 전자 차단의 생산 제조 작업과 품질 기준.열관 라디에이터 기름 누출전기 사용량 기술 규범은 접지선 저항을 유지하는 것을 요구한다 ≤Ω,저항기는 일반적으로 &Omega를 초과한다.옴의 법칙에 따르면 절연층이 훼손될 때 근거하는 전력량은 전체 전력량의 분의 에 불과하여 보장 효과를 발휘한다.전압이 높을수록 저항이 작아진다. 다시 말하면 큰 전압의 상황하에서.모두들 전력 변압기 공장에 관심을 가지고 대량의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농 형 나무 상자실내 유침식 변압기 설치 요구조직 강화 기능



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변압기의 절전 분석전력 변압기 영선에 대한 안내더 많이 확인 하 세 요,농 형 나무 상자315kva 오일 변압기 견적,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농 형 나무 상자전력 변압기의 테스트 항목,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를 선택한 후 수출 용량을 % 높일 수 있다.


농 형 나무 상자실내 유침식 변압기 설치 요구조직 강화 기능



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은 매우 절차가 있고 반드시 기술성을 일정한 기둥으로 해야 한다. 그래야만 건식 변압기의 성능이 더욱 안정적일 수 있다.보편적인 건식 변압기의 제조 공정과 절차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잠재력 발전,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추출하는 방법과 과정변압기의 효율은 변압기의 출력 등급과 밀접한 관계를 가진다. 일반적으로 출력이 클수록 손실과 출력의 비례가 작고 효율도 높다.반면 출력이 작을수록 효율도 떨어진다.전기 제품과 사무용품의 플라스틱 케이스는 모두 접지선을 설치하고 절연층이 부서져 케이스에 전기가 통하면 유량은 설치된 접지선을 따라 대지로 유출되어 안전성을 확보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생명 안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농 형 나무 상자,() 지면에 설치된 건식 변압기 변대돈의 높이는 보통 .m이고 그 주위에는 m보다 적지 않은 난간을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