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에너지 백과 사전   

콰 시 마 르 파냉동창고 설치 설계 가격모델 선정 에 있어 서 어떤 원칙 을 주의해 야 합 니까?

릴리스 시간: 2022-09-04 06:27:03

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 진 폴리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에 연소 하기 어 려 운 자체 소등 성 재료 이다. 만약 에 큰 불 에 탔 을 때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고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 특히 시스템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인 폐쇄 로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조명 시스템 의 에너지 절약 에 주의해 야 한다. 냉동창고 조명 은 안전, 과학, 합 리 적 인 토대 에서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측면 에서 냉장 창고 의 면적, 높이 와 창고 온도 등 을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냉동창고 안의 조명 처럼 작업 구역 내 에 집중 되 어 있다.콰 시 마 르 파,냉동창고 냉각 장치 의 선택: 냉동창고 시스템 소프트웨어 의 선택 은 주로 냉동 압축기 와 에어컨 증발기 가 냉동창고 에서 사용 하 는 것 이다.냉동창고 주변 에 오염, 냄새 등 물품 을 배치 하 는 것 을 엄금한다. 매일 냉동창고 주변 환경 을 정기 적 으로 세척 하고 소독 하 며 창고 문 을 잠 가 야 한다.Svay Ring 사, 예 를 들 어 장시간 의 햇볕 을 쬐 고 갑자기 소나기 가 내리 거나 햇볕 을 쬐 고 그늘 을 가 려 냉동창고 표면 에 손상 을 주지 않 는 다.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이 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보다 복잡 하 다. 그 창고 의 면적 이 더 큰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작업 은 더욱 복잡 해 질 것 이다.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먼저 통풍 관 을 깔 아 지면 이 얼 어 붙 는 것 을 방지 한 다음 에 XPS 압출 판 (압출 판 을 깔 때 엇 갈 리 게 깔 아야 한다) 을 깔 고 압출 판 의 상하 양면 에 습기 방지 층 을 깔 고 철근 콘크리트 (보통 최소 cm 두께) 를 뿌 린 다음 에 금 강 모래 바닥 이나 에폭시 바닥 을 잘 만들어 야 한다.그 중에서 도 깔 린 XPS 압출 판 은 라 이브 러 리 온 침 에 따라 적당 한 두 께 를 선택 하여 깔 아야 한다. 예 를 들 어 저온 냉장 고 는 ~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아야 하고 고온 냉장 고 는 ~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면 된다.형 전환, 그 설 비 는 저온 배 송 중간의 운용 수요 에 따라 건설한다.다음 과 같은 가지 에 나타난다. 저온 천장,콰 시 마 르 파전문 설치 회사 냉동창고, 폐쇄 식 플랫폼 을 구축 하고 전동 미끄럼 식 냉장 문, 충돌 방지 유연성 밀봉 구, 플랫폼 높이 조절 설비 (승강 경로) 를 설치 하여 완성 & ldquo;문 대 문 & rdquo;식 하역 작업 은 이미 현대화 냉장 창고 의 상징 이 되 었 다.


콰 시 마 르 파냉동창고 설치 설계 가격모델 선정 에 있어 서 어떤 원칙 을 주의해 야 합 니까?



냉장 창고 의 실제 사례 는 현대 상업 이 신속히 발전 하면 서 기 존의 제품 저장 을 목적 으로 하 는 냉장 고 는 현대 상품 의 신속 하고 정확 하 며 소량의 유통 수 요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고 있다.따라서 제품 배 송 을 목적 으로 하 는 물류 센터 냉동창고 콜 드 체인 등 이 생 겨 나 고 빠르게 발전 해 상품 유통 체인 에서 점점 더 중요 한 역할 을 하고 있다.그렇다면 급속 하 게 발전 하 는 냉장 창고 건설 은 어떤 특징 이 있 습 니까?도, 흡기 온도, 모터 온도, 크랭크샤프트 박스 온도, 밸브 앞 온도 증발기, 밸브 서리 상황 을 관찰 하고 오 일 렌즈 의 오 일 위치 와 색채 변 화 를 관찰한다.설비 가 돌아 가 는 소리 에 이상 이 있 습 니까?단층 냉동창고 의 단점: 크다.냉동창고 외 보호 구조 표 의 면적 이 크기 때문에 단열 재료 의 용량 이 비교적 많 고 냉 량 을 소모 하 는 식품 건조 소모 도 비교적 크다.저온 창고 에 대해 서 는 지 평 방 동 처리 공 사 량 이 많다.냉동창고 가 수위 가 높 은 곳 에 세 워 지면 처리 가 대충 되 지 않 아 지 평 동 팽창 을 일 으 키 기 쉽다.지식.,소형 냉장 고 는 생활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예 를 들 어 식품 업, 제조 업 등 이다. 냉동창고 가 이렇게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이상 당신 은 냉장 고 를 이해 합 니까?특히 냉동창고 의 건설 절차 와 절차.냉동창고 건설 절차 와 절 차 를 알 아 보면 냉동창고 의 각 부분 을 수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 고 냉동 창고 의 사용 수명 이 긴 냉동 창고 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면 냉동 창고 의 사용 시간 을 크게 연장 할 수 있다.일부 압축 기 는 장시간 만부 하 작업 을 하면 쉽게 손상 되 기 때문에 우 리 는 가능 한 한 스크류 식 병렬 기 를 사용한다.이런 기계 장치 의 큰 장점 은 각 설 비 를 돌아 가면 서 열 수 있다 는 것 이다. 마치 업무 상의: 교대: 모양 압축기 가 돌아 가면 서 일 하고 돌아 가면 서 쉬 게 하 는 것 이다.냉장 고 는 주로 식품의 냉동 가공 과 저장 에 쓰 인 다.


콰 시 마 르 파냉동창고 설치 설계 가격모델 선정 에 있어 서 어떤 원칙 을 주의해 야 합 니까?



- 냉장고 입 판 주의사항: 입 판 현질 이 좋다,간접 냉각 은 송풍기 가 창고 안의 공 기 를 공기 냉각 장치 로 빨 아들 이 고 공 기 는 냉각 장치 안의 증발 관 에 의 해 열 을 흡수 한 후 창고 안 으로 보 내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공기 냉각 방식 의 장점 은 냉각 이 빠 르 고 창고 안의 온도 가 비교적 고 르 며 저장 과정 에서 발생 하 는 산화 탄소 등 유해 가스 를 창고 밖으로 가 져 갈 수 있다 는 것 이다.냉각 관 로 를 용접 할 때 는 오물 배출 구 를 남 겨 두 고 높 은 저압 에서 질소 로 오물 을 불어 서 세그먼트 로 나 누 어 오염 을 제거 해 야 한다. 세그먼트 로 나 누 어 오염 을 제거 한 후에 모든 시스템 이 오염 물질 이 합격 되 지 않 을 때 까지 불어 야 한다.오염 압력 용 .MPa.냉동 실과 냉동기 방 의 도 로 는 방 취 지 누 출 을 설치 해 야 하 며, 누수 봉 의 높이 와 너 비 는 밀리미터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엘리베이터 의 우물,콰 시 마 르 파냉동창고 설치 회사 가격, 전자 구덩이 등 은 배수 처 에 배수 와 역류 방지 설비 가 있어 야 한다.콰 시 마 르 파,냉동창고 설비 초기핵심 알림: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소형 냉장 고 는 생활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예 를 들 어 식품 업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