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브 린 디 시건식 변압기 성능 수준 번호하이라이트 계산

릴리스 시간: 2022-09-09 10:47:11

만약에 커버를 위해 활성탄소섬유를 검사하기 위해 먼저 저전압 방수 튜브와 적재 변압 전원 스위치를 꺼내고 그 다음에 큰 뚜껑을 덮는 시계 받침 볼트를 사용한다. 충분한 아연도금 강철 줄로 자주 사용하는 귀장식에 천천히 매달아 주위 나사 구멍에서 위에서 아래로 정원강 개를 뚫고 간격과 규격을 통계하면 다시 조립하기 편리하다.이와 동시에 사방에 케이블 바람을 가하여 매달리는 과정에서 심지 국제체가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한다. 매달린 후 매달리는 것을 중지한다. 한편으로는 시계 덮개를 평온하게 하고 한편으로는 매달리는 핵심, 중심점과 천근의 지붕 감당력 상황을 검사하며 모든 것이 정상인 후에 다시 매달린다. 시계 덮개가 기체의 상대적인 높이를 초과할 때까지 회전중기는 시계 덮개를 깨끗한 매트리스 위에 놓는다.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브 린 디 시,변압기 생산 업체는 일반적으로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직경이 mm를 초과하는 고체 더러운 물건과 쥐,브 린 디 시1600kva 변압기 가격이 얼마예요?,브 린 디 시비결정 합금 배전 변압기, 뱀, 고양이, 참새 등 동물이 들어오면 단락 고장과 단전 등 악변의 흔한 고장을 피할 수 있으며, 통전 부분에 안전한 천연 장벽을 제시할 수 있다. 만약에 변압기 설비를 야외에 두어야 한다면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상기 IP 보호 작용을 제외하고는 등분과 분리되는 것을 더욱 피할 수 있다.선은 ° 각 안의 물방울로 들어간다. 그러나 IP 케이스는 변압기의 냉각 작업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작동 용적의 감소에 주의해야 한다.변압기가 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압출기 나사가 풀리고 철심에 나사못 부품이나 변압기가 작은 금속재료 물품에 떨어졌을 때 변압기는 &ldquo로 전송된다.댕그랑댕그랑부딪치는 소리나 “호…호… ”불음소리와 그 “삐걱삐걱 ”자석이 작은 코일을 흡동하는 소리와 같지만 변압기의 작업 전압, 유량과 온도는 모두 정상이다.이런 상황은 일반적으로 변압기의 모든 정상적인 운행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전기가 끊길 때까지 해결할 수 있다.동 하.,공중재 시운전 h에 이상이 없으면 대부하 운행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 %,브 린 디 시배전 변압기 정격 전류, %에서 부하를 높여야 한다.전력 변압기는 발전소와 변전소의 관건적인 기계 설비 중의 하나다.전력 변압기의 효능은 각 방면에서 전압을 상승시켜 전자를 전기 사용 지역으로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압을 각 응용 전압으로 줄여 전기 사용량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요컨대 변압과 혈압강하는 모두 반드시 변압기로 진행해야 한다.각 부하의 감당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 건식 변압기는 정해진 용량에서 가동해야 하지만 유식 변압기는 부하 작업 능력이 비교적 좋다.


브 린 디 시건식 변압기 성능 수준 번호하이라이트 계산



건식 변압기 공장많은 사람들이 배전 변압기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잘 파악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사실상 변전기는 자금이 투입되기 전에 심혈을 기울여 검사한 후 삽입하여 시험 운행할 수 있다. 시험 운행 기간 내에 반드시 아래의 각 점을 검사해야 한다. 이상 소리, 소음과 진동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초점 냄새 등 이상 냄새가 있는지 없는지. 일부 초온으로 인해 색이 바뀐 것은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통풍과 환기가 우수한가.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 유의해야 한다.출하할 때 생산 가공이 매끄럽지 않고 밀봉이 좋지 않으며 유변식 변전기는 일정 시간 밀봉한 후에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한다.손님 을 존경 하 다.,건식 변압기 소음 해결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브 린 디 시건식 변압기 성능 수준 번호하이라이트 계산



볼트 또는 파이프 외부 나사 기름 누출업 종 관리,열관 라디에이터 좌우 태블릿PC 밸브(접시 밸브)를 끄고 열관 라디에이터의 기름과 탱크 오일 인테리어를 차단하여 작업 압력과 누출량을 감소시킨다.누출 위치를 명확히 한 후 적당한 표면 해결을 전개한 후 복세람 원자재를 선택하여 밀봉 관리를 전개한다.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지각 볼트의 절연 손상으로 인해 철심 실리콘 강판과 천심 지각 볼트에 단락 고장이 발생한다.건식 변압기의 고장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브 린 디 시,전력 변압기는 발전소와 변전소의 관건적인 기계 설비 중의 하나다.전력 변압기의 효능은 각 방면에서 전압을 상승시켜 전자를 전기 사용 지역으로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압을 각 응용 전압으로 줄여 전기 사용량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요컨대 변압과 혈압강하는 모두 반드시 변압기로 진행해야 한다.만약에 유침식 변압기가 변압기의 뚜껑에 불타면 유침식 변압기가 고장이 나면 변압기의 아래쪽을 열고 적당한 부위를 놓아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나면 유를 방출하여 침식 변압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검측 설비를 응용하여 즉시 불을 끄다.피해를 확장하지 않기 위해서는 소방대에 통보해야 한다.건식 변압기 회사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