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아 카 포 르 코건식 변압기 온도 표준어떻게 생각하나요

릴리스 시간: 2022-08-19 23:25:53

아 카 포 르 코1600kva 상자식 변압기 정격 전류,아 카 포 르 코500kw 건식 변압기,

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그러나 링이 철멍에에 있는 전장에서는 반드시 비교적 강한 단선 분량이 있기 때문에 낮은 전류에서 슬라이딩 충전과 방전이 발생할 수 있다.이러한 단점을 더욱 잘 해결하기 위해 링이 철멍에 사이의 절연부품에 대한 모양은 가능한 링이 철멍에 절연에 대한 중등 수평면위의 모양과 같이 절연부품과 교차하는 전장분량을 낮춰야 한다.아 카 포 르 코,아 카 포 르 코유침식 변압기의 절연 등급,변압기건식 변압기의 진동은 건식 변압기에 대한 감진대를 응용하고 저주파 감진 관리를 실시하면 진동의 조종을 .% 이하로 하고 건식 변압기의 진동이 전달되는 건축 구조의 소음을 줄일 수 있다.프 리 즈 런,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서 고장점의 전원이 끊어지는 것은 서로 관계가 있다.요컨대, 만약 어떤 문제가 있으면 전원 회로 전체에 그림자가 생긴다건식 변압기 소음은 저주파 소음에 속하는데 작은 지역에서 대부분은 건축 구조에 따라 흩어진다. 이런 저주파 소음은 건물에 따라 주택에 흩어지고 기체 진동 소음을 일으켜 소비자의 귀에 흩어진다.소음량이 비록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산포 간격과 좋지 않은 영향은 매우 크다.유침식 변압기의 투입


아 카 포 르 코건식 변압기 온도 표준어떻게 생각하나요



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이런 부정확한 근본 원인은 용량 사용률의 사이즈에 따라 변압기 “대라르 소형차 ”를 느낄 때 반드시 사용률이 높은 소용량 변압기로 대용량 변압기를 대체해야 하기 때문이다. 더 나아가 철 손실을 단일하게 고려하여 구리 손실을 소홀히 했기 때문이다. 사실상 어떤 부하를 대상으로 소용량의 유공률 손실이 대용량을 초과했기 때문이다.변압기의 유공 전력 손실을 재기 때문에 전자에너지를 소모했다.어떤 것은 플라스틱 테이프로 묶고, 어떤 것은 즉시 두 개의 가장자리를 하나로 눌렀다. 설치할 때 뒤집기 때문에 플러그가 단단히 눌려서는 안 되고, 밀봉 효과가 없으며, 여전히 기름이 새기 때문이다.고 품질 저 가격,전력 변압기 철심 절연 노화 파괴를 피한다. 철심 절연 노화나 지각 볼트 방수 튜브가 망가지면 철심이 비교적 큰 와선을 일으키고 철심이 장기간 뜨거워져 절연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전력 변압기 도선은 각 전자 코일 중간, 전자 코일과 그룹 출선관 중간 및 전자 코일과 전원 스위치 중간의 연결 송전선을 가리킨다.건식 변압기의 샤프트의 전 과정은 비교적 관건적이고 건식 변압기의 샤프트는 반드시 특별히 주의해야 하는 상황도 비교적 많다. 따라서 건식 변압기에 대한 샤프트는 위의 사항에 따라 전개해야 건식 변압기를 더욱 안전하게 할 수 있다!


아 카 포 르 코건식 변압기 온도 표준어떻게 생각하나요



전력 변압기업무 설명,구체적인 일상생활에서 여러분은 유침식 변압기의 광파장에 대해 어느 정도 인식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변압기에 대해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까?변압기를 설치하는 몇 가지 검사건식 변압기 샤프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아 카 포 르 코,건식 변압기전기 사용량 기술 규범은 접지선 저항을 유지하는 것을 요구한다 ≤Ω,저항기는 일반적으로 &Omega를 초과한다.옴의 법칙에 따르면 절연층이 훼손될 때 근거하는 전력량은 전체 전력량의 분의 에 불과하여 보장 효과를 발휘한다.전압이 높을수록 저항이 작아진다. 다시 말하면 큰 전압의 상황하에서.모두들 전력 변압기 공장에 관심을 가지고 대량의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어떤 것은 플라스틱 테이프로 묶고, 어떤 것은 즉시 두 개의 가장자리를 하나로 눌렀다. 설치할 때 뒤집기 때문에 플러그가 단단히 눌려서는 안 되고, 밀봉 효과가 없으며, 여전히 기름이 새기 때문이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