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환경 백과 사전   

빌 리 나층 별 분류생산에 필요한 기술

릴리스 시간: 2022-08-16 04:56:19

방음버 지 니 아 주빌 리 나,빌 리 나W,짙 은 색 은 엄숙 한 분 위 기 를 완전히 돋 보이 게 한다. 공업 스타일 의 특징 중 하 나 는 장식 하지 않 고 통나무 보다 더 적합 한 재 료 는 없다 는 것 이다.통나무 마루 는 두 꺼 운 역사적 감각 을 가지 고 더욱 운치 가 있 으 며 통나무 재질 이 더욱 자 연 스 럽 고 금속 프레스 가 가 져 온 냉 감 을 가지 고 있다.WPC 나무 바닥 의 촉감 이 매우 좋다;두 꺼 워 서 너 & # ;바닥 을 걸 을 때 완충 되 는 것 을 느 낄 수 있다. 바닥 의 두 께 는 단열 성 이 좋아 추 운 계절 에 바닥 이 따뜻 하 게 유지 된다.메 디 나 트 ISA,테스트: 얇 은 광택 페인트 천 은 손 으로 찢 을 수 있 습 니 다.쉽게 찢 어 지면, 이 광택 에나멜 의 찢 어 지 는 강 도 는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가볍게 위아래 로 구 른 후 원래 상태 로 회복 되 지 않 고 눌 린 자국 이 남 으 면 이 제품 은 유연성 이 떨 어 지고 손 으로 찢 을 수 있다 면 제품 의 각 층 이 잘 결합 되 지 않 음 을 나타 낸다.플라스틱 바닥 칠 포 는 무게 가 가 볍 고 탄성 이 좋 으 며 기계 강도 가 좋 고 발 감 강도 가 좋 으 며 발 감 이 편안 하고 내 마모, 내 오염, 부식 방지, 단열,빌 리 나나무 바닥 은 얼마예요?평방미터, 방음 습기 방지, 흡수 성 이 적다 는 등 장점 을 가진다.절연 성 이 좋 고 꺼 지 며 세척 이 쉬 우 며 시공 이 간단 하고 수리 가 편리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로스앤젤레스그러나 SPC 바닥 과 플라스틱 은 전혀 다르다.SPC fSPC 바닥 표면 에 특수 한 투명 내 마모 층 이 있 는데 첨단 기술 로 처리 하면 내 마모 전 수 는 전 이상 에 달 할 수 있다. 전통 적 인 바닥 재료 중에서 내 마모 복합 바닥 의 전 수 는 - 전 에 불과 하 다. SPC 바닥 의 이름 은 사람들의 주 의 를 끌 기 쉽다 & # ;오해 입 니 다.SPC 마루 는 PVC 마루 의 한 종류 이다.PVC 바닥 을 생각하면 더 많은 플라스틱 이 떠 오른다.많은 사람들 이 PVC 바닥 과 PVC 관 을 혼동 합 니 다.플라스틱 은 유독 물질 을 함유 하고 있어 인체 에 해롭다.


빌 리 나층 별 분류생산에 필요한 기술



WPC 나무 바닥 의 촉감 이 매우 좋다;두 꺼 워 서 너 & # ;바닥 을 걸 을 때 완충 되 는 것 을 느 낄 수 있다. 바닥 의 두 께 는 단열 성 이 좋아 추 운 계절 에 바닥 이 따뜻 하 게 유지 된다.갈수 록 인 기 를 끌 고 있 는 미국 전원시 같은 마루 는 더러움 과 내구성 이 강하 다.이 가 구 는 매우 고 급 스 러 운 느낌 을 가지 고 있다.소박 한 질감 과 색조 가 가 져 온 소박 한 분 위 기 는 복제 할 수 없 는데 이런 바닥 은 소박 하고 자 연 스 러 운 전원 스타일 을 조성 하기에 적합 하 다.그것 은 매우 클래식 해서 전체 스타일 을 더욱 유행 하고 개성 있 게 할 수 있다.UV 층: UV 오 일이 경화 제 에 의 해 경화 되 어 형 성 된 코팅 은 UV 가 판재 중의 화학 물질 에 대한 휘발 을 방지 할 수 있다. []항목 을 분석 하 다, 타일 테라초,빌 리 나10 대 명 품 복합 강화 나무 마루, 얼음, 미끄럼 등의 결함 을 극복 하고 가정 에서 벽걸이 로 바닥 을 가열 하 는 데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제공한다.그것 은 바닥 난방 과 열전도 마루 의 최 우선 선택 입 니 다. SPC 바닥 은 어떤 장점 이 있 습 니까?딱딱 하고 부 드 러 운 결합. 거실 의 나무 바닥 은 매듭, 균열, 곰팡이 가 슬 지 않 은 널빤지 로 만들어 야 한다. 보통 Fra.


빌 리 나층 별 분류생산에 필요한 기술



내구성안전 생산,두께유명 브랜드 는 국가 품질 검사 부서 가 제공 한 검 측 보고서 만 있 을 뿐만 아니 라상표 등록, 제조 업 체, 경영 자, 모델 규격, 총수, 상세 주소, 연락처 등 이 있 습 니 다.I don '은 속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서 우 리 는 층 의 비 층 압 마루 를 싸 게 살 필요 가 없다.색채 가 아름 답 고 다양 하 며 이음매 없 는 연결 구조 로 설치 가 편리 하고 빠르다.빌 리 나,대형 설 비 를 갖 춘 방 으로 새 바닥 을 보 내 려 면 이동 전에 다시 배선 해 야 할 수도 있 습 니 다. 바닥 을 설치 하기 전에 전기공 에 게 연락 하 세 요. 이동 장치 가 필요 하 다 면 낡은 바닥 을 설치 하기 전에 중장 비 가 바닥 을 긁 을 까 봐 걱정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 방수 오 일과 테 이 프 를 보관 하 세 요.SPC 와 WPC (방수 코어) 비닐 나무 바닥 은 모든 방 이나 공간 에 설치 할 수 있 습 니 다. 온도 변동 이나 수분 노출 은 걱정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 두 바닥 모두 최대 안정성 을 유지 합 니 다. 다양한 날씨 조건 에 저항 할 수 있 습 니 다. 두 바닥 모두 성능 수준 이 우수 합 니 다.나무 조각 마루 제조 업 체. jpg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이 항목을 개선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편집하다

이전 투 카 술 라시멘트 주입 관무슨 값    다음 올 로.273 시각화 기술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