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팔 레 모 시건식 변압기 단위도난에 대처하는 방법

릴리스 시간: 2023-03-21 21:50:30

고압 링 저항 머리 꼬리와 중간 분리 추출 머리는 구리 상감 부품의 매립 구조를 선택하여 강도가 좋고 자료를 조정하는 데 유리하며 독특한 격식을 갖추고 가지런하다.모래구멍과 균열이 생기다.균열의 누출에 대해 구멍을 뚫고 균열을 막는 것은 지응력의 넓이를 방지하는 좋은 방식이다.팔 레 모 시,변압기 생산 업체는 일반적으로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직경이 mm를 초과하는 고체 더러운 물건과 쥐, 뱀, 고양이, 참새 등 동물이 들어오면 단락 고장과 단전 등 악변의 흔한 고장을 피할 수 있으며, 통전 부분에 안전한 천연 장벽을 제시할 수 있다. 만약에 변압기 설비를 야외에 두어야 한다면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상기 IP 보호 작용을 제외하고는 등분과 분리되는 것을 더욱 피할 수 있다.선은 ° 각 안의 물방울로 들어간다. 그러나 IP 케이스는 변압기의 냉각 작업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작동 용적의 감소에 주의해야 한다.출하할 때 생산 가공이 매끄럽지 않고 밀봉이 좋지 않으며 유변식 변전기는 일정 시간 밀봉한 후에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한다.쿠 페 라,건식 변압기의 진동은 건식 변압기에 대한 감진대를 응용하고 저주파 감진 관리를 실시하면 진동의 조종을 .% 이하로 하고 건식 변압기의 진동이 전달되는 건축 구조의 소음을 줄일 수 있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은 비교적 많고, 선택한 구조와 연결도 다르다. 그렇다면 건식 변압기의 조별은 무엇일까? 어떻게 연결을 전개할 것인가? 또는 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의 네트워크 편성과 기본적으로 소개해 보자.케이블 브리지의 감진 해결은 모선 브리지와 건식 변압기 중간의 단단한 연결을 수정하고 케이블 브리지에서 감진 해결을 한다.


팔 레 모 시건식 변압기 단위도난에 대처하는 방법



유침식 변압기의 운행 유지 관리승압 건식 변압기는 전압을 한순간에 운행하는 것을 가리킨다. 현 단계에 중국은 한순간에 승압하는 건식 변압기 제조업체가 비교적 적고 승압 건식 변압기는 한순간에 운행하는 승압 능력이 비교적 강하며 승압의 실제 효과가 좋다.그것의 차이는 무励磁조절기 변압 전원 스위치가 부하를 가지고 기어를 바꾸는 능력을 가지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런 분리 전원 스위치는 기어를 바꾸는 전 과정에서 짧은 시간에 전 과정을 끊고 부하 전류를 끊으면 회로 차단기 사이의 라호가 소각되어 분리 전원 스위치나 단락 고장이 발생하기 때문에 조정할 때 건식 변압기를 단전시켜야 한다.따라서 일반적으로 전압에 대한 규정이 그리 엄격하지 않고 자주 조절하지 않는 건식 변압기를 사용한다.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과 절차고객 이 제일이다.,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전력 변압기의 장기적인 과부하는 서서히 전자 코일의 파열과 절연 노화를 초래하여 권간 단락, 이색 단락 또는 지면에 단락을 초래하여 전력 변압기의 점화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따라서 전력 변압기는 설치 운행 전에 절연 저항 압력 검사를 전개하고 운행 전 과정에서 과부하를 허용하지 않는다.


팔 레 모 시건식 변압기 단위도난에 대처하는 방법



건식 변압기의 진동은 건식 변압기에 대한 감진대를 응용하고 저주파 감진 관리를 실시하면 진동의 조종을 .% 이하로 하고 건식 변압기의 진동이 전달되는 건축 구조의 소음을 줄일 수 있다.품질 관리,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발전소의 변압에 사용되는 건식 변압기는 유변식 변전기와 다르기 때문에 저압 측의 도로 운행을 엄금한다. 전력망 측에 과전압이 발생하거나 노선이 천둥을 맞아 과전압이 발생하여 건식 변압기 절연층을 관통하는 것을 방지한다.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팔 레 모 시,전력 변압기의 장기적인 과부하는 서서히 전자 코일의 파열과 절연 노화를 초래하여 권간 단락,팔 레 모 시건식 변압기의 종류, 이색 단락 또는 지면에 단락을 초래하여 전력 변압기의 점화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따라서 전력 변압기는 설치 운행 전에 절연 저항 압력 검사를 전개하고 운행 전 과정에서 과부하를 허용하지 않는다.변압기 입력,팔 레 모 시아메리칸 박스 변압기,팔 레 모 시변압기 안정 압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