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클 로 디 움유입식 변압기 1250주요 기능 및 장점

릴리스 시간: 2022-11-30 05:02:07

어떤 것은 플라스틱 테이프로 묶고, 어떤 것은 즉시 두 개의 가장자리를 하나로 눌렀다. 설치할 때 뒤집기 때문에 플러그가 단단히 눌려서는 안 되고, 밀봉 효과가 없으며, 여전히 기름이 새기 때문이다.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단거리 고장 발생 확률을 더욱 줄이기 위해 “방지 및 조종 ”주도하다.클 로 디 움, 높음,클 로 디 움scb12 건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 저압 접지 저항은 원래 공장 수치의 %(M & Omega;)보다 적지 않다. 저항을 감는 저항 측정은 같은 온도에서 삼상균일치의 차이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지난번 정확한 측정 결과와 비교하면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건식 변압기 소음은 저주파 소음에 속하는데 작은 지역에서 대부분은 건축 구조에 따라 흩어진다. 이런 저주파 소음은 건물에 따라 주택에 흩어지고 기체 진동 소음을 일으켜 소비자의 귀에 흩어진다.소음량이 비록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산포 간격과 좋지 않은 영향은 매우 크다.도비.,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응급 처리 방식은 주로 유침식 변압기를 끊고 각 측의 스위치 전원을 끊으며 신속한 자금이 예비 유침식 변압기에 투입되어 처음부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시작한다.냉동 설비의 운행을 중지하다.관건적인 유침식 변압기 점화.L형 유침식 변압기와 고공장 유침식 변압기가 점화할 때에는 반드시 먼저 발전기 세트를 분해해야 한다.전력 변압기 얼마예요?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클 로 디 움유입식 변압기 1250주요 기능 및 장점



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를 선택한 후 수출 용량을 % 높일 수 있다.변압기 생산 업체는 일반적으로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직경이 mm를 초과하는 고체 더러운 물건과 쥐, 뱀, 고양이, 참새 등 동물이 들어오면 단락 고장과 단전 등 악변의 흔한 고장을 피할 수 있으며, 통전 부분에 안전한 천연 장벽을 제시할 수 있다. 만약에 변압기 설비를 야외에 두어야 한다면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상기 IP 보호 작용을 제외하고는 등분과 분리되는 것을 더욱 피할 수 있다.선은 ° 각 안의 물방울로 들어간다. 그러나 IP 케이스는 변압기의 냉각 작업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작동 용적의 감소에 주의해야 한다.건식 변압기 공장설비 유지 보수,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샘플을 추출한 후, 깨끗한 종이나 천으로 겹겹이 쌓인 유리 마개 부분을 단단히 묶어서, 더러움과 수분이 더러운 병마개를 파는 것을 방지한다.용량과 작업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되고 용량은 일반적으로 kVA 이하이며 작업 전압은 kV 이하이며 kV의 정해진 전압을 보장한다.유침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된다.


클 로 디 움유입식 변압기 1250주요 기능 및 장점



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클 로 디 움배전 변압기 접선 조별,클 로 디 움건식 변압기와 유침 변압기,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어느 집 이 좋아요?,대량의 휘발유통 안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반드시 휘발유통 수량의 %에 따라 샘플을 선택해야 하지만 배럴보다 낮으면 안 된다.대량의 중소형 드럼통이나 병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총 통(병)수의 %에 따라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변압기 검사귀전력 변압기클 로 디 움,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 구조KVA 전력공학 변압기 철심. 핀셋과 전자 코일의 한가운데에 가소성 부품을 선택하여 전자 코일을 안정적으로 팽팽하게 하여 소음을 낮춘다.()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