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일 로 비 니변압기 전력 용량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릴리스 시간: 2022-09-05 23:56:49

외관상 포장 유형이 다르고 건식 변압기는 변압기 철심과 전자 코일을 즉시 볼 수 있으며 유침식 변압기는 외피만 볼 수 있다.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일 로 비 니,이것이 바로 전력 소모 공사를 전기를 절약하는 예로 삼는 것이다. 관건적인 이유는 습관적인 계산 방식이 구리 손실을 소홀히 했기 때문이다.먼저 풀린 볼트를 꽉 조인 후 프랑스 디스크에 대해 밀봉 해결을 실시하고 누출 가능성이 높은 볼트도 해결하여 철저한 관리를 한다.느슨하게 벗겨진 볼트를 꽉 조이려면 반드시 엄격하게 실제 조작 가공 공예에 따라 실제 조작을 전개해야 한다.리 히 메 이 키,일 로 비 니건식 변압기 모델 scb10,일 로 비 니삼상 변압기 380v 변환 208v,일 로 비 니1000kw 건식 변압기,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 “D, y”, “, Y, d”와 ““ D, d&rdquuo;D”;;, D, d”;d” D, d” D, d&rdquuo;;;; D, d”;;;;;; D,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전력 변압기의 생산 업체가 자동차 오일 탱크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 밀봉 뚜껑을 열고 세척하고 건조한 고무 플러그 오일로 이와 동시에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조이고 엄지손가락을 풀어 오일을 파이프 안으로 넣는다.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


일 로 비 니변압기 전력 용량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전력 변압기전력 변압기는 발전소와 변전소에 대해 말하자면 부족할 수 없지만, 우리가 전력 변압기를 응용하는 전 과정에서도 반드시 많은 난제를 유의해야 한다.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높 은 가치, 깨끗한 종이나 천으로 겹겹이 쌓인 유리 마개 부분을 단단히 묶어서, 더러움과 수분이 더러운 병마개를 파는 것을 방지한다.제품 범위복세람 원자재로 접착을 전개하여 연결 헤드에 전체적인 기름이 새는 상황을 매우 큰 조종을 할 수 있다.만약 실제 조작이 간편하다면 이와 동시에 금속재료의 외피를 접착하여 누출 관리를 할 수 있다.변압기 검사 비후법전력 변압기의 고장 판단일 로 비 니, 비누물 또는 다른 기름때를 제거하는 유기용제(예를 들어 인산삼나트륨)로 세척한 다음에 수돗물로 알칼리성이 나타나지 않도록 세척하고 물을 병에서 고르게 적용해야 한다. 이후에 정제수로 여러 번 세척하고 세척한 샘플링 용기는 ℃의 건조함에 넣어 건조 처리한다. 냉동 후 병뚜껑을 꼭 닫아서 응용 전에 열 수 없다.

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샘플링 용기를 사용하기 전에 자동차용 휘발유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