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리 딩 거상자식 매립 변압기주요 생산 공정 설명

릴리스 시간: 2022-06-14 06:38:39

모두가 유침식 변압기를 응용할 때, 그것이 기름을 빌려 작업을 전개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만약 유침식 변압기가 불이 나면 어떻게 하겠는가?여러분은 마땅히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합니까?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리 딩 거,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운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재정부, 국가공신부와 발전위원회는 일찍이 년에 을 공동으로 발표하여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에 대해 위안-위안/KVA의 보조금을 지급했다.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응급 처리 방식은 주로 유침식 변압기를 끊고 각 측의 스위치 전원을 끊으며 신속한 자금이 예비 유침식 변압기에 투입되어 처음부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시작한다.냉동 설비의 운행을 중지하다.관건적인 유침식 변압기 점화.L형 유침식 변압기와 고공장 유침식 변압기가 점화할 때에는 반드시 먼저 발전기 세트를 분해해야 한다.조개.,대량의 휘발유통 안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반드시 휘발유통 수량의 %에 따라 샘플을 선택해야 하지만 배럴보다 낮으면 안 된다.대량의 중소형 드럼통이나 병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총 통(병)수의 %에 따라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전력 변압기이미 누출이 발생한 상황에 대해 먼저 누출점을 찾아야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누출이 비교적 심각한 위치에 대해 삽이나 뾰족한 펀치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금속재료 전용 공구는 누출점을 리벳으로 고정시키고 누출량을 조종한 후에 표면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고분자 재료 복합 재질을 많이 선택하여 건조를 전개한다. 건조한 후에 장기적으로 누출을 관리할 수 있다.


리 딩 거상자식 매립 변압기주요 생산 공정 설명



각 부하의 감당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 건식 변압기는 정해진 용량에서 가동해야 하지만 유식 변압기는 부하 작업 능력이 비교적 좋다.변압기 공장은 전기가 통하는 고압 설비, 예를 들어 운행 중인 변압기 소호선권의 중성점 접지 설비에 대해 터치법 검측을 엄금한다.전기가 통하지 않고 케이스가 스펙트럼 접지 장치에 의존하는 설비에 대해 온도를 검사하거나 온도가 올라갈 때 반드시 손으로 터치해서 검사해야 한다.차 설비가 뜨거워지고 진동하는 등은 터치법으로 검사할 수 있다.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어디 있어 요,모래구멍과 균열이 생기다.균열의 누출에 대해 구멍을 뚫고 균열을 막는 것은 지응력의 넓이를 방지하는 좋은 방식이다.모래구멍과 균열이 생기다.균열의 누출에 대해 구멍을 뚫고 균열을 막는 것은 지응력의 넓이를 방지하는 좋은 방식이다.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응급 처리 방식은 주로 유침식 변압기를 끊고 각 측의 스위치 전원을 끊으며 신속한 자금이 예비 유침식 변압기에 투입되어 처음부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시작한다.냉동 설비의 운행을 중지하다.관건적인 유침식 변압기 점화.L형 유침식 변압기와 고공장 유침식 변압기가 점화할 때에는 반드시 먼저 발전기 세트를 분해해야 한다.


리 딩 거상자식 매립 변압기주요 생산 공정 설명



흔히 볼 수 있는 금속 복합 재료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 각종 용접 공정과 기계 설비, 두꺼운 강판 예비 처리, 재료 제조 공정, 자동차 오일 탱크,리 딩 거건식 변압기 손실 표준 일람표,리 딩 거유침식 변압기 외형 사이즈, 상승 받침대, 연결관 석유 저장 탱크의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 용접 시험 누출 및 무손상 검측 기술 공예, 표층 처리 공정과 품질 기준, 구리, 도선 설치 공예, 기신 건조 해결 및 건식 변압기 오일 해결 공예, 진공 펌프 침유, 총 설치 공예, 누출 측정 누출 측정 공예와 품질 기준.각 공정 관건 작업복, 기계 설비의 성능 파라미터;작업 자연 환경은 기본적으로 규정되어 있다.브랜드 를 설계 하 다,압력조절 분리 스위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불량하다변압기의 절전 분석주로 용접 품질이 좋지 않고 공중용접, 용접, 모래구멍 등 단점이 존재한다. 유변식 변전기는 출하할 때 용접가루와 페인트 덮개가 있기 쉽고 작동 후 안전 위험이 노출된다. 또한 전자 감응 진동으로 인해 용접 용접이 진열되어 누출된다.리 딩 거,변압기 고압 퓨즈 융단 일상;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만재 검측이 진행되고 모든 것이 정상적이면 부하를 연결할 수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