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세 카 라유침식 전력 변압기 도해산업의 질적 발전을 위한 투쟁

릴리스 시간: 2023-04-30 04:27:44

최근 몇 년 동안의 발전 추세를 거쳐 현 단계에 중국 변압기 업계의 전체 수준은 기본적으로 국제적인 수준을 달성했고 품질 수준은 해외 상품과 다름없다.rdquo;중국 가전제품 업계 협회 변압기 연합회 관계자가 말했다.전력 변압기는 발전소와 변전소의 관건적인 기계 설비 중의 하나다.전력 변압기의 효능은 각 방면에서 전압을 상승시켜 전자를 전기 사용 지역으로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압을 각 응용 전압으로 줄여 전기 사용량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요컨대 변압과 혈압강하는 모두 반드시 변압기로 진행해야 한다.북쪽 으로 시키다.,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송유관(또는 오일 샘플 현판)이 없는 중소형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추출할 때, 작동하지 않을 때 유리 시험관 등 전력 변압기에서 밑바닥의 오일 샘플을 추출할 수도 있고, 기름을 바꾸는 방법으로 샘플을 대체할 수도 있다.전력 변압기 도선은 각 전자 코일 중간, 전자 코일과 그룹 출선관 중간 및 전자 코일과 전원 스위치 중간의 연결 송전선을 가리킨다.


세 카 라유침식 전력 변압기 도해산업의 질적 발전을 위한 투쟁



변압기 철심 절연의 열변 손상눈측정법은 바로 직원이 사람의 눈으로 작동 설비가 여기서 볼 수 있는 부위의 외형 변화에 대해 관찰을 전개하여 설비의 이상 상황을 발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탈색, 변형, 편이, 갈라짐,세 카 라건식 변압기 작용,세 카 라전력 변압기 100kva 얼마예요?, 느슨함, 기름 누출, 기름 누출, 끊어짐, 단락 고장 자국, 더러운 물건 연결,세 카 라유부하 압력조절 배전 변압기, 침식 오탁 등은 모두 눈측정법에 따라 검사할 수 있다.따라서 목측법은 설비 순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식 중의 하나다.kV 및 ±정해진 전압의 무부하;분리 전원 스위치의 회로 차단기는 일부는 포름알데히드 수지 절연지통에 설치되어 있고 절연지통은 나무틀에 설치되어 있으며 실제 조작 로터는 나무로 만든 절연봉과 분리 전원 스위치의 동적 회로 차단기에 따라 연결된다.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가 있고 대지 절연은 전원 스위치 자체의 절연 종이통과 절연의 상승과 정지로 구성된다.좋 고 나 쁨,대량의 휘발유통 안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반드시 휘발유통 수량의 %에 따라 샘플을 선택해야 하지만 배럴보다 낮으면 안 된다.대량의 중소형 드럼통이나 병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총 통(병)수의 %에 따라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전력 변압기 얼마예요?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


세 카 라유침식 전력 변압기 도해산업의 질적 발전을 위한 투쟁



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품종 이 완비 되다,파전 과정 계산의 첫 번째 단계는 전감, 용량과 저항기 등 인터넷 기본 파라미터의 계산을 전개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 기본 파라미터의 계산의 정확성은 파전 과정의 계산 결과에 비교적 큰 해를 끼친다. 전감 계산에 있어 좋은 모델은 무한장 변압기 철심기둥 실체 모델이지만 아직도 많은 계산 방식이 있다.건식 변압기는 어떻게 선택합니까고압 링 저항 머리 꼬리와 중간 분리 추출 머리는 구리 상감 부품의 매립 구조를 선택하여 강도가 좋고 자료를 조정하는 데 유리하며 독특한 격식을 갖추고 가지런하다.세 카 라,()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 통풍, 환기구, 노면 세 가지 측면에서 착수하고 방음창, 소음통 부설 콘크리트 층판 감진 패드 등 방음 소음 감소 상품을 응용하여 방음 효과에 도달한다.전기 사용량 기술 규범은 접지선 저항을 유지하는 것을 요구한다 ≤Ω,저항기는 일반적으로 &Omega를 초과한다.옴의 법칙에 따르면 절연층이 훼손될 때 근거하는 전력량은 전체 전력량의 분의 에 불과하여 보장 효과를 발휘한다.전압이 높을수록 저항이 작아진다. 다시 말하면 큰 전압의 상황하에서.모두들 전력 변압기 공장에 관심을 가지고 대량의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