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올 로.유침식 변압기의 모델열 가지 상식

릴리스 시간: 2022-11-30 23:10:38

일정한 부하를 가지고 h를 지속적으로 시험 운행한 후에 변압기의 행위 주체와 부품은 모두 정상적이고 변압기는 모든 정상적인 운행으로 돌아간다.갈고리 심지를 검사할 때, 보통 자칫하면 전자 코일과 자기 커버의 절연을 망가뜨릴 수 있다.도자기의 케이스가 고장난 후 다시 작업 중이라면 가벼워지면 사진 플래시를 켜고 무거우면 짧아진다.따라서 수리할 때 주의해야 한다.절연을 훼손할 필요가 없다.수리가 끝난 후 전문가는 전용 공구를 검사하고 부품을 검사하며 절연을 검측할 수 있으며 철저하게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한 후에 교부하여 사용할 수 있다.올 로.,변압기 공장에 따르면 현 단계에 중국의 에너지 절약 배전 변압기 시장이 비교적 산란한 데다가 분야의 문턱이 낮고 회사가 엇갈리며 평가와 규범이 부족하고 기술 혁신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등 요소의 견제가 있어 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마케팅이 늦어졌다고 한다.전기 사용량 기술 규범은 접지선 저항을 유지하는 것을 요구한다 ≤Ω,저항기는 일반적으로 &Omega를 초과한다.옴의 법칙에 따르면 절연층이 훼손될 때 근거하는 전력량은 전체 전력량의 분의 에 불과하여 보장 효과를 발휘한다.전압이 높을수록 저항이 작아진다. 다시 말하면 큰 전압의 상황하에서.모두들 전력 변압기 공장에 관심을 가지고 대량의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마사.유침식 변압기의 파장은 어떻습니까?건식 변압기 공장전력 변압기는 현 단계에 캐비닛을 설치하고 고압 캐비닛이 이상화된 부대 시설 변압기로서 서로 다른 방수 등급에 따라 안전 보호 케이스를 조립할 수 있다.다층건물, 상업, 비행장, 터널 시공, 화학공업기업, 공장 등 관건 또는 독특한 자연환경 장소를 적용한다.


올 로.유침식 변압기의 모델열 가지 상식



예를 들어 년대 시골의 집집마다 응용된 방송 프로그램은 지선이 하나 있고 수돗물이 자주 젖어야 했다.보호접지는 금속재료 전도체 동판을 토양층에 묻은 다음에 그것의 한 점을 송전선으로 노면을 끌어내면 접지보호가 완공되고 지선은 접지선 저항을 규정한다.Ω.접지 보호는 모두가 가전제품과 사무실 등 전기 설비를 응용할 때 안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채택한 보장 조치이다.,올 로.전력 시스템 변압기, 오일 샘플 검사 & mdash, & mdash, 압력 저항,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올 로.전력 회수 변압기,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자연히 만약에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났다면 당황하지 마세요. 저는 상기 방식을 효과적으로 정리하기만 하면 손해는 더욱 낮은 수준으로 떨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 위에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전 과정에서 특별히 주의해야 할 일반적인 과정과 절차가 있습니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났을 때 이성적으로 유침식 변압기를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하세요.


올 로.유침식 변압기의 모델열 가지 상식



()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환영 전화,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올 로.s13-630 전력 변압기, “D, y”, “, Y, d”와 ““ D, d”;;;dquo;, D, d”;d” D, d” D, d&rdquuo;;;; D,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국내 변압기 시장이 느리다어떤 것은 플라스틱 테이프로 묶고, 어떤 것은 즉시 두 개의 가장자리를 하나로 눌렀다. 설치할 때 뒤집기 때문에 플러그가 단단히 눌려서는 안 되고, 밀봉 효과가 없으며, 여전히 기름이 새기 때문이다.올 로.전력 변압기전력 변압기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