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코 마 론50kv 상자식 변압기개발 요구 사항

릴리스 시간: 2022-09-06 05:51:42

밀봉 부품 기름 누출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방지 조치와 절차를 유의해야 할 난제도 매우 많다.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지점에 대한 관건적인 효능과 작용과 상응하는 예방 조치는 무엇입니까?다음은 건식 변압기 공장의 소편과 상세하게 파악하고 문의해 봅시다.코 마 론, 단전 청소와 검사의 주기 시간은 주변 환경과 부하 상황에 따라 명확하고 보통 반년에서 년에 한 번씩 한다.공정조가에 따라 용량변압기의 구매가격에 비해 건식변압기의 구매가격은 유침식변압기보다 훨씬 높다.몰 도 바 공화국,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과 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밀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반 상자 가장자리와 뚜껑의 밀봉은 산성 알칼리 고무봉이나 고무판을 선택하여 밀봉한 것이다. 만약에 그 이음매가 잘 해결되지 않으면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


코 마 론50kv 상자식 변압기개발 요구 사항



전력 변압기 오일의 과학 연구는 일반적으로 샘플을 추출하는 방식에 따라 과학 연구를 전개하는데,코 마 론건식 변압기의 구조적 특징, 흔히 볼 수 있는 샘플을 추출하는 방법과 절차는 무엇입니까?전력 변압기 철심 고장 원인은 무엇입니까?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방지 조치와 절차를 유의해야 할 난제도 매우 많다.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지점에 대한 관건적인 효능과 작용과 상응하는 예방 조치는 무엇입니까?다음은 건식 변압기 공장의 소편과 상세하게 파악하고 문의해 봅시다.잠재력 발전,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야외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는 맑은 날이나 환경의 습도가 적은 건조한 날씨에 전개해야 하며, 샘플을 채취할 때는 비나 눈,코 마 론전력 변압기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코 마 론건식 변압기 접지 규범, 모래 등 더러운 물질의 침입을 단호히 막아야 한다.비상시 의 소리


코 마 론50kv 상자식 변압기개발 요구 사항



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기술 서비스,건식 변압기 소음은변전기 작업 중 접지선 저항치는 년에 한 번씩 정확하게 측정한다.만재 검측이 진행되고 모든 것이 정상적이면 부하를 연결할 수 있다.코 마 론,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케이블 브리지의 감진 해결은 모선 브리지와 건식 변압기 중간의 단단한 연결을 수정하고 케이블 브리지에서 감진 해결을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