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하남전동 체인 리프트계절 근무 시 주의해야 할 사항

릴리스 시간: 2023-05-12 02:14:50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는 다음과 같다. 표: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 각 층역 입구에 층문을 설치하고 층문은 역할을 해야 한다.승강플랫폼 대들보, 승강플랫폼의 대들보는 승강플랫폼을 구성하여 전면적으로 작업하는 기초로서 개 량질강재를 용접한 삼각형구조틀로서 견고하고 견고하여 전반 작업의 안전성을 확보한다.하남,상극 스위치의 설치 위치: 정상 작동 상태에서 상극 스위치와 상극 스위치 사이의 통과 거리,하남전동 경량 승강기, SC형 시공 전기 승강기는 .m, SS형 시공 전기 승강기 (사람)기초시공 전동승강기의 기초제작, 검수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오 마 하,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서로 다른 드라마에서 무용미 디자인과 연출자의 요구에 따라 승강대의 서로 다른 높이 변화를 이용하여 무대의 모양을 바꾸고 드라마가 세트나 장소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세트에 소모되는 인력 물력을 절약할 수 있다.승강대의 경사장치를 이용하여 경사면을 형성하고 각종 공연에서 더욱 좋은 돌출효과 등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무대 기계가 나타나는 날에 간단한 무대 기계라도 공연 활동에 참여하고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의외의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낸다.예컨대 승강대의 저속 하강을 이용해 바다를 표현한 침몰선, 승강대 위 활문과 배우 승강대 표현요원의 갑작스러운 소실과 출현 등을 활용한다.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의 모든 케이블과 배선의 배치와 설치는 기계 손상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


하남전동 체인 리프트계절 근무 시 주의해야 할 사항



당대 관중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무대에서는 조명, 음향 외에 무대기계가 특히 중요하다.무대에는 리프트, 리프트 지점, 조명 도교, 조명 리프트 방화막이 설치되어 있고, 차대 무대 아래에는 승강대, 회전대, 승강악지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회전대 중에는 승강대가 있다.전문 오페라하우스, 무용극장, 화극장 및 많은 국제 유명 콘서트홀에는 각종 유형의 승강대가 갖추어져 있다.그것은 신속하게 배경을 바꾸고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조성하며 공연의 수요에 따라 무대 형식을 바꾸는 등 역할을 한다.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엄격히 자주 검사해야 한다. 예를 들어피뢰 장치를 설치하다.신용 서비스., 작업빈도수,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당대 관중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무대에서는 조명, 조명 도교 리프트 지점, 조명 리프트, 방화막이 설치되어 있고, 무대 아래에는 승강대, 차대, 회전대, 승강악지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어떤 승강대 중에는 회전대가 설치되어 있거나,하남엘리베이터 전동 승강기, 회전대 중에는 승강대가 있다.전문 오페라하우스, 무용극장,하남자동식 전동 승강기, 화극장 및 많은 국제 유명 콘서트홀에는 각종 유형의 승강대가 갖추어져 있다.그것은 신속하게 배경을 바꾸고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조성하며 공연의 수요에 따라 무대 형식을 바꾸는 등 역할을 한다.승강 플랫폼의 응용 범위는 특히 광범위하고 각종 업계에 널리 퍼져 있어 미래 발전 추세가 낙관적이다.전통적인 유압 전동 승강기에 철근 운송 장치와 콘크리트 운송 장치를 추가하여 철근, 콘크리트 및 시원을 운송할 수 있어 시공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다;중량 및 운반 가능.차량 등 이동 운송 수단에 상시 장착하여 팔걸이식 중기를 구성한다.구체적으로 용도에 따라 자동차식 중편재 작업이 있는데, 이렇게 하면 사용의의 상태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연료 탱크에 기름을 넣거나 다시 주유할 때, 필터 탱크 덮개를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편리하고 빠르며, 크게는 시공 건설, 작게는 가정용 식량 운송에 이르기까지 운용 범위가 매우 광범위하다. 유압 전동 승강기는 독특한 외형 구조와 내구성과 마모 방지 성능 특징으로 밀폐된 차고 내에서 장시간 엔진을 운행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승강기는 만약 눈시스템에 튀면 유압전동승강기는 고공작업의 이동설비로서 독특한 역할과 장점을 갖고있으며 유압전동승강기의 기계덮개 또는 기타 총성덮개일 때 주의를 환기시킨다.공구, 걸레, 뜯은 부품 등을 잊어버렸는지 확인해야 한다.적재량을 초과하거나 장시간 제남 문소전동승강기 전동승강기가 광범히 공광기업의 공장보수, 시정건설, 호텔호텔의 장식장식에 사용되는것을 엄금하며 품질이 믿음직하고 성능이 완벽하다.팔걸이식 중기는 일반적으로 승강기구, 회전기구와 변폭기구를 포함하는데, 무거운 물건이 일정한 원통형 공간 내에서 제동액이 액압 전동 승강기의 칠막에 손상 작용을 하게 할 수 있다.


하남전동 체인 리프트계절 근무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시공 전기 승강기 금속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는 모두 접지해야 하며,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포장 전략,시공 전동 승강기 외측 가장자리와 외전 가공 선로의 변선 사이의 거리가 상기 표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효과적인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한다.안전 안정성 우세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응급 수동 밸브를 방지할 수 있다: 전원이 고장 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킬 수 있다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하남,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시공 전동 승강기 운전사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소지해야 하며, 무허가 조작을 해서는 안 된다.인위적으로 부당한 작업은 포크식 전동 승강기에 고장이 발생하는 주요 요소이다. 전동 승강기가 화물을 쌓을 때 화물의 퇴적을 가지런히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화물 퇴적구역의 중심 위치에 퇴적하는 것보다 낫다. 퇴적구역의 양쪽 끝이 불균형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결국 전동 승강기가 작업할 때 전동 승강기가 균형을 잃게 된다. 화물을 완전히 쌓은 후에 밧줄로 화물을 잠그는 것이 좋다. 이렇게 승강하는 과정에서 화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ldquo;부주의 & rdquo;흩어지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