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와 무 자800 건식 변압기 견적화학적 구성 요소

릴리스 시간: 2022-05-24 02:47:58

와 무 자2000kva 건식 변압기,

유입식 변압기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와 무 자,변압기 공장 에서 당신 을 위해 변압기 의 효율 을 소개합니다전력 변압기의 고장 판단와 니 닌,와 무 자35kv 건식 변압기 모델,전력 변압기 영선에 대한 안내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와 무 자건식 변압기scb14,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전력 변압기 철심 절연 노화 파괴를 피한다. 철심 절연 노화나 지각 볼트 방수 튜브가 망가지면 철심이 비교적 큰 와선을 일으키고 철심이 장기간 뜨거워져 절연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


와 무 자800 건식 변압기 견적화학적 구성 요소



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이런 부정확한 근본 원인은 용량 사용률의 사이즈에 따라 변압기 “대라르 소형차 ”를 느낄 때 반드시 사용률이 높은 소용량 변압기로 대용량 변압기를 대체해야 하기 때문이다. 더 나아가 철 손실을 단일하게 고려하여 구리 손실을 소홀히 했기 때문이다. 사실상 어떤 부하를 대상으로 소용량의 유공률 손실이 대용량을 초과했기 때문이다.변압기의 유공 전력 손실을 재기 때문에 전자에너지를 소모했다.기름이 새는 관건은 주조 철 부품이 있기 때문이다안전 위생,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전력 변압기기름이 새는 관건은 주조 철 부품이 있기 때문이다


와 무 자800 건식 변압기 견적화학적 구성 요소



건식 변압기 소음 오염 관리 예방 조치성실 하 게 봉사 하 다.,압력조절 분리 스위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불량하다변압기 검사 비후법출하할 때 생산 가공이 매끄럽지 않고 밀봉이 좋지 않으며 유변식 변전기는 일정 시간 밀봉한 후에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한다.와 무 자,샘플링 전후 좌우에 깔끔하거나 털이 없는 아마포를 활용하여 샘플링 입구 주변을 깨끗하게 합니다.전력 변압기는 비교적 오래 쓸 수 있는 전기 설비에 속하기 때문에 우리는 일상적인 응용에서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에서 전력 변압기 도선과 전력 변압기 링, 전력 변압기가 전원 스위치를 연결하는 흔한 문제를 분석한다.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지선 지선은 접지 시스템의 통칭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지선은 보호 접지와 안전 계수 접지 장치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 안전 계수 접지 장치는 접지 보호, 접촉 방지 접지 장치와 전자파 복사 방지 접지 장치로 나눌 수 있다.보호 접지는 그것으로 회로를 해서 시설이 기능이 규정된 접지선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